밀린

※ FlamingOnions 2017. 1. 18. 06:04

식충... 늑ㄷH - '홍도'   /  ㅂiㅌr - 'ㅂr로잡는 순ㅇH보'

 

웹툰 좀 찾아보다가 든 생각인데... ㅅr실은 내 추i향, 어쩐지 에대표님 아닌가 싶어. =ㅂ=) 근데 우리 늑대님은 성함이 뭐였더라? 있긴 있어?;;

 

 

 

우리뎅, 고개 살짝 요쪽으로 기울이고 대기 타다 입꼬리 먼저 올라가는 게, 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웃다가 문득!

 조오기 어깨 꽉 누르고 있는 에대표님 손을 발견하고 보니 도망 못 가게 힘 주는 바람에 먼저 터진 것도 같고.

뭐, 그래봐야 생방중에 가긴 어딜 가겠냐. ㅋㅎㅎㅎㅎㅎㅎ

저 ㅅi블늠이 평호r조약을 깼다며 어이없어 하시는 정슨배님, 호rㅅr하게 웃으며 ㅍi의 응징을 예약하십니다. ㄷHㄱI번호 1번. =ㅛ=);;

 

어휴... 고만 좀 돌려 봐라! 모ㄴi터 닳겠다!!! lllorz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