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 FlamingOnions 2016. 10. 15. 12:20

  ㅈr막들 다 지워버리고 싶드아아아아아!!!!!!!!!!!! ( ノ` 皿´)ノ

 

다 알아버렸어!!

우리 에대표님, 멋지고잘생기고ㅇr름다운데멍뭉멍뭉ㄱi여운것도모자라세심하고다정자상하신 것까지 ㄷH한민쿡 5천만이 다! 전부 다아!!

lllOTL

 

아니, 근데 진챠로- 우리에대표님은 1부터 백까지 어쩜 일케 우리뎅이랑 극과 극일까;;

둘이 같이 섬에 두면 참 볼만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뎅이 말ㅆr움하다 끝나는 팀으로 왜 본인과 에댚,앤느를 꼽았는지 알 것 같다. -ㅂ-

이렇게 극과 극이라도 내 릭완은 파닥파닥 부딪히고 깨트리고 떨어트리며 끝없이 조잘대는 우리뎅과

가만~히 듣고 바라보고 살피다가 필요한 거 놓아주고 흘린 거 챙겨주면서 정신 사납다고 쿡쿡 한 마디씩 츤츤대는 에대표님.

결국 내 마음 속의 릭완은 ㄱi본 베ㅇi스가 에대표님의 세심함과 자상함, 그리고 다정함에 있는 듯.

아... 역시 난 뎅수니가 아닐지도 몰라;;;;;;;;;; ( 'ㅅ')

 

 

+ @ㅛ@)!!! 앤느?!! ㅈrㄹi가 특정할 수 없는 우i치지만, 반응을 보자면 앤느, 엘ㅈi팬이신 듯. 정슨배님이랑 앤느는 요즘 ㅎr날ㄱi?! ㅋ

플옵 진출, 엔ㅆi도 이겨버리고 코ㅅi에서 뵙길ㄱi원드립니당!

ㅇF구는 'ㅇr홉명으로 이루어진 두 팀이 9회씩 공격과 수비를 번갈아 하며 승패를 겨루다 결국 곰돌스b('㉨')가 이기는 경ㄱi'지만욥! 꺄륵~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