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ㄹi

※ FlamingOnions 2015. 7. 24. 05:22

에대표님, 어쩐지 웃음 터지는 ㅌrㅇi밍이 항상 한 박자씩 느리셔;;

ㅌrㅇi밍을 놓친다기보다는 참아보려다가 뒤늦게 못 참고 터지신달까나.

뭘  또 글케 참아보겠다고 애를 쓰세요, 그래~

하기사- ㅂr람에 우리뎅 머ㄹiㅋr락 날리는 것만 봐도 웃긴(?) 근엄하신 ㄹiㄷr님, 사람들 많은데서 시도때도 없이 막 웃고 그럼 좀 그르켔지만(?) 

 그게 글케 맘대로 되는 게 아니시겠징;; 제가 다~~ 이해합니다. 그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유, 앤느님!! ㅠㅠㅠㅠㅠ 하낫도 안 아프겠구만 그걸 또 굳이 아프다고 어필 -ㅂ-);;하는 우리뎅!

아냐, 안 미안해! 저는(?!) 괜찮습니닼!!! <-

이 와중에 정슨배님;; 간만에 뵈어도 여전하신 '2015 교뎅의 현장!' (/>ㅂ<)/ 꺄르륵!!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