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 FlamingOnions 2015. 1. 20. 23:23

PR!! 산호호흡ㄱi!!! 11구!!!!!!!!!!!!!!!!!!!!!!  ㅇ<-<

3일만에 문명을 접하니 벅차고 감격스러워 숨이 다 가쁘네;; 허엌;; 이게 다 무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출근도장 찍는 고정루트도 다 못 돌았는데... 본격 컴백 전에 단련시켜주시는 건가? 빡세게 컴백대비심장강화특별훈련?;;

어휴- 오늘 일 못함;; 절대 하기 싫은 게 아니고 못 하는 거임!! 할 수가 없는 거라곸!! lllOTL

 

                                                                                                                                        출처 : 신컴 페북                           

가끔 생각하는 건데- 나, 의외로 앤느가 이상일지도;;; 특히 머리 올려주실  때.

12집에서는 티저 사진에서처럼- 아니면  앵콘 V씨R에서처럼 앤느, 머리 시원~~~~하게, 쫌 쎄 보이는 이미지로 까주시면 좋겠뎅;;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대표님들, 왜케 귀여움?;; 둘이 나란히 귀여웤;;; ( =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놀 땐 안 아프던 머~ㄹi어깨팔꿈ㅊi손목손가락과등짝이 어째서인지 서울 오자마자 마구 아파;; 내 병은 꾀병일까? 일하기시러병?;;;;;;;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