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ノ>ㅅ<)ノ

※ FlamingOnions 2014. 8. 9. 05:18

땐나땐나! =ㅂ= 자체ㅍr노ㄹrMㅏ;;

저요저요~ (' 。')/ 우리 에대표님은 손 들때 표정이 참 한결같으심;;;;;;

간만에 보니 참 좋으네!ㅋㅋ 땐나는 관심이 없어서 -ㅂ- 춤이란 소재 자체가 내 인생에서는 높은힐 같은 존재라 엠쌀로만 휙휙 돌려보고 지우는데

요건 내일 텔비 꽂아서 큰 화면으로 좀 봐야쓰겄다. 느무 오랜만이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날 참 많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셨구나~ 싶지만서도 애초에 저렇게 모이기도 힘드니 어쩔 수 없겠지.

앤느 깐머리! >ㅂ<

여전히도 느무나 조심스러우셔서 고 짧은 화면 보는 동안에도 마음이 아팠다만... 이 또한 어쩔 수 없겠지.

근데... 왜 잡히는 영상마다 우리 꽃뎅만 저렇게 맨날 옷이 튀어? 왜 혼자만 아예 컨셉이 다르냐?? 그것마저도 귀여웤!!!! ( ノ>ㅁ<)ノㅋㅋㅋㅋㅋㅋ

 

+ 컴터 한 번 뒤집힐 때마다 3,4일은 꼬박 삽질하느라 완전 지친다. 내 편케 쓰자고 자리 잡자면 족히 열흘 이상은 걸리는데 일 할 땐 진짜 괴롭다.

  이번엔 특히나!! lllOTL

  덕분에 곰놀이 깔고 사냥해서 움ㅉrㄹ 만들어야징! 하고 생각했다가 뭐 남아있는 게 없어서 귀차니즘에 모오오오오옹땅 패ㅆ;;;; lllOTL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