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 FlamingOnions 2014. 8. 7. 02:24

출처 : 유멀랑이님 블로그          

낯설어! 기억 안 나!! 나, 양일 갔는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 본 건 하나도 기억 안 나는데 저 의상, 특히 바지!! 긴가민가하긴 한데 디쓰럽 활동할 때도 저런 세로 줄무늬 있지 않았나??

아무튼 저 바지!! 우리 꽃뎅 다리라인을 완벽하게 보여줘서 완전 좋아한돠, 내가!!! (/ㅠㅂㅠ)/

안 예쁜 걸 예쁘게 보여주는 게 아니라, 예쁜데 예쁜 티가 잘 안 나는 걸 눈에 띄도록 보여줘서 그냥 닭치고 감사했었어;;

라고 하면 내가 뎅수니라 내 눈에만 예쁘...ㄴ 게 아냐!! 키 큰 멤버들에 비해 쫌 짝아서 그렇지, 몸매도 우리 꽃뎅이 참 예쁘잖아? 그찮아?! =ㅂ=

그래서(응?) 내가 디쓰럽을 특히 좋아하지.

같은 의미에서 뷔너스는 여러모로 취향에서 조금 벗어남;; 노래도 춤도 의상도. 음;;

뷔너스 때 마음에 들었던 건 에대표님 머리랑 긴 上의. 남자 옷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허벅지 중간쯤에서 끊기는 外투거든!! ㅠㅂㅠ)d

암튼- 다음 주부터는 나도 덩달아 바빠지겠구나~! 몸도! 마음도!! ㅋㅋㅋ (/>ㅂ<)/

 

 

 

+ 어뜨케!! (/@ㅁ@)/ 나, 5차 예매 너무 잘해!! (/@ㅁ@)/ 취켓 1열!! (/@ㅁ@)/ 비록 구석이긴 하지만 그래도 1열!!! (/@ㅁ@)/ 꺄아아아아아!!!!!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