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FlamingOnions 2023. 3. 25. 22:39

ㄹr방에서 ㄱi억에 박힌 건 '쇼ㅁi더ㅇH어머ㄴi'님과 'ㅁrㄹiㄸ프ㄹㅅ오rㅈㅂ';;;;;;;;;;; 
쇼ㅁi더ㅇH어머ㄴi라니! 이런 ㅈHㅊi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ㅊF ㅈi금으로서는 ㅇH물단ㅈi가 된 게 스무 벌 ㄱrㄲr이 되는 힙합ㅂrㅈi야. 전혀 낡지도 않았는데 무겁고 비싸서 -ㅂ- 뜯어 ㅈH활용 하기도 ㅇHㅁH하고 ㄷr른 옷처럼 집에서 잠옷으로 입을 수도 없는데다가 버리긴 더더군다나 아까워 여태 이고 살지만 증말 얘들을 다 어째야 하냐고요;;
뭐- 그건 또 언제나처럼 잘~ 싸서 농 위에 올려두고... 어제 좀 놀란 건 노ㄹH에 대해 하신 말씀. 그건 약간 입스같은... 그런 걸까? 
성ㄷH에 대해 들었을 때와는 또 달라서 음... 그동안 '왜?' 라고 생각하게 했던 데에는 이런 이유도 있었겠구나 싶잖아.
이것도 저것도 모두 찬찬히 호i복하셔서 하고 싶으신 일, 노ㄹH-  전부 다 쭈욱 행복하게 해나가시면 좋겠다.
라고 쓰니까 갑ㅈrㄱi 생각났는뎅 우ㄹi집상머글에게 생강이 집ㅅr로 간택되신 걸 보여주니까 '둘이 서로 힐링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하더라고. 그냥 내가 좋아하니까 공연도 같이 가고 방송도 챙겨주고 툽효도 강제로 시키고-ㅂ- 했지만서도 ㅅr실은 크게 우리뎅이나 싢에 대한 관심과 ㅇH정은 없지 않았을까 했는데 그 말이 너무 좋아서 뜬금없이 눈물이 날 뻔 했지;;;;;;;; 난 두식이한테 툽효했다니까 '고냥이 이름이 두식이가 뭐냐?!' 라고 한소ㄹi 들었지만;; 어쨌든 그 직전까지는 이 ㄱr정에 안 어울리게 꽤 훈훈했었었어. =ㅂ=
아무튼~ 생강이도 우리뎅 보살핌 받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ㅈF~~  ミⓛㅅⓛミ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