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챠

※ FlamingOnions 2019. 1. 6. 21:45

 

오랜만이었지. 어디보자~ 그러니까 어언... -ㅂ- 17일!! 보름이 넘었다뉘!! ㅇ<-<

여ㅎr간 정말로 오랜만이라 우리젠틀뎅 반가운 거야 말로 다 못하지만 왠지 모르게 스i벨ㄹr가 완전 반가웠어!

일ㄱi장 올라가고 핑ㅋ드렛으 입으신 언느i 보이는데 왜케 반갑고 알흠다우신지!! ㅠㅛㅠ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앙상블 포함해도 딱히 변호r가 없고 무척 안정적인 ㅂH우님들이 스i벨ㄹr와 ㅍiㅂi였는데 어젠 두 분 다 다르시더라.

두 ㅅi간 반을 통틀어 ㄱr장 ㅁr음에 들지 않는 ㅍiㅂi와의 첫만남도 ㅂH우님 ㄷHㅅr 톤이 다르니 듣는 나도 좀 ㅊr분한 것도 같고.

ㅂi교적 안정감 있는 공연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ㅇrㅁr... 11일이었던가? 그 날처럼 딱히 ㅅr고도 없고 무척 괜찮은 날이었음에도

희한하게 뭔가 ㄱi억에 남는 인상적인 공연은 아닐 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버앙이랑 유ㅈiㄴi아 웃음 터지신 거 보느라 내가... 우리젠틀뎅을 미처 못 살폈지 뭐야! 아하하핰! (/>ㅂ<)/

 

우리러블리큐트범블비(/>ㅂ<)/

 

영호r 보는데 쟈꾸 우리젠틀뎅 생각나서, 아니 안 그래도 이 러블리큐트범블비(/>ㅂ<)/는 이전보다 더 쟉고 소중한 버젼이라 더구나! (/ㅠㅂ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