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 FlamingOnions 2018. 7. 20. 15:39

 

두세 군데쯤 '우움...'하고 애매한 곳이 있다만 이 정도면 초i상에 속하지. 뭐- 괜차늠.

ㅍr일럿 때 있던 ㅈrㄹi가 교체된 건지 없던 ㅈrㄹi를 만든 건지 모르겠다만, 우리뎅 포ㅈi션이 엄청 모호하달까.

불필요한 캐슽이라고까지 느껴지는뎅- 극단적으로 ㅎ참 님과 ㅅ해님이 ㄸr블엠ㅆi인 행ㅅr에 신인 여ㅂH우나 ㅇrㅇi도루를 ㄱr운데 세운 듯한?;;

근데 ㅅr실 나는 그런 역할이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특별히 우리뎅이고 싢이라서 더구나.

첫 호i라 더욱 어색했겠지만, ㄱH인ㄱi나 춤ㅈr랑-ㅂ- 시키는 예능도 아닌데 왠지 맘이 조ㅁr조ㅁr. 경림언늬 계셔서 그래도 안심.

뭔가 평일 오후 4시~ 5시 무렵에 하는 공중ㅍr 늍스정보같은 수우i랄까.

예ㅅi가 좀 그렇다만 =ㅂ= 이렇게 익숙해지셔서 한 10년쯤 후에 '썰ㅈ'의 김ㄱㄹ같은 역할을 하실 수 있다면 좋겠다.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20주콘 슼헤줄이 너무나 완벽!해서 도저히 핑계를 댈 수가 없닼!!!!!!! 아하하하하핰!!! (/>ㅂ<)/

날ㅉr! 장소! ㅁr감과 ㄱr을 휴ㄱr, 달마다 땅굴을 파고 들어가는 콘ㄷi숀 저ㅎr ㄱi간까지 절묘하게 피해 가는 펄풱ㅌ한 날ㅉr라니!!

20년만에 처음이지 않아?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ㅍi켓만 잘해내면 됨! 내가! 고r연?! 해낼 수 있겠냐? ㅠㅂㅠ

해야지! 해내자!! 할 수 있어!! (>ㅂ<)9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