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fromDayToDay 2014. 2. 6. 06:13

하루 온~~~~종일 플짤 or 영상, 하다못해 움짤이라도 찾아내겠다고 싸돌아다녔는데 결국 못 찾았다... OTL

그- 시상식 직캠, 엔R쥐 리더님이랑 까불다가-ㅂ- 에댚이랑 앤느한테 끌려가는;;

이상하게 눈 뜨자마자 그게 그렇게 보고싶더란 말야.

전에는 짧은 플짤도 다 저장해놨었다만, 컴 한 번 싹~ 날린 뒤로는 풀영상 외엔 기운이 없어서 다시 못 모으고 있는 중이라 ㅠㅅㅠ

간혹 놋북에 중복된 것들도 있어서 컴군 1,2호를 이 잡듯이 뒤졌는데 당연하게도 없네.

그림파일은 거의 저장 안하는 터라 가끔 이렇게 막 후회할 때가 있어.

그런데도 다음에 우연히 발견하면 또 안 함;;;;;;;;;;;;;;;;;;;;;;;;;;;;;;;;;;;;;;;;;;;;;;;;;;;;;;;;;;;;;;;;;;;;;;;;;;;;;;;;;;;;;;;;;;;;;;;;;;;;;;;;;;;;;;;;;;;;;;

 

+ 와- 독일 선수단복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하나야?? 정말로??

  미국도 하복 스타일은 어쩐지 리조트 크루 느낌이긴 해도 단복 자체는 맘에 드는데.

  선수단복은 아닌 것 같지만- 러시아 자원봉사자들 입고 있는 옷이랑 성화봉송 의상도 맘에 들어. 특히 모자랑 장갑!

  내 눈에 제일 멋진 건 네덜란드.

  갖고 싶거나 내가 입고 싶은 건 독일이랑 러시아.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는 스타일이 아~~~~~무 특징도 개성도 없는 대한민국과 일본. =ㅅ=);;

  줘도 절대 안 입을 건 중국...;; 흰색에 빨간 포인트가 아니라 빨간색에 흰 포인트라면 입겠지만.

  나만의 워스트3는 절대로 동아시아 3국. 우열을 가릴 수가 없어서 눈물만 흐른다, 진짜. lllOTL

 

+ 요즘 제일 거슬리는 건, 케백수 7시 뉴스 진행하는 여자 아나운서.

  뉴스 특성상 대부분 ~습니다. ~합니다.로 맺는데 이 아나운서, 항상 '니' 발음을 씹는다.

  지독한 감기에 걸려서 코가 막힌 사람처럼 '~습!다. ~합!다.'로 발음해. 아... 막 짜증 나서 케백수에 전화라도 걸까 싶을 정도;;;;;;

  내가 안 보면 되지, 뭐... 그치?? 근데, 이상하게 나는 꼭 그 시간에 그걸 보게 된단 말야;;;;;;;;;;;;;;

  ...그래도 살짝 궁금한 건, 다른 것도 아니고 뉴스 아나운서인데- 남들은 아무렇지 않나? 고치지 못 할 정도의 문제가 있는 건가?

 

 

출처 : 유튭 happygatto 님                 

+ 아쉬우니 이거라도(?) 보자... ㅠㅅㅠ) 15주 8콘때 나, 기절시키려던 꽃뎅;;; 어? 이제 보니 저 스뽄지밥! 나도 있는데!! ㅋㅋㅋ lllOTL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