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 fromDayToDay 2024. 1. 29. 04:58

만 지나면 거의 두 달여만에 좀 쉴 수 있을 것 같은데 아... 날짜 왜 이러지? 딱  콘디숀 심해 구간이네.

물론 마감 때 걸려서 약빨로 버티며 정신 못 차리는 것보다야 놀면서 앓는 게 낫긴 하지. 최소한 약 먹고 잠이라도 잘 수 있잖아;;;;;;;;;;

아, 딱 이틀만 여유 있으면 좋겠다. 그냥 뭔가... 뭔가 코에 바람 넣을 정도만 딱. 

어쨌든 하루만 더 힘내쟈! 

 

아니, 짤 찾느라 지난 십수=ㅂ=년 간 내가 만들어놓은 짤들 보고 쵸금 기분 풀림;;

이 자식, 참 가열차게도 덬질을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