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1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2.09.13 이게 도대체

몇 년만의 체ㅈ경ㄱi장인지;;;;;;;;;;

심ㅈi어 내가 ㅊ조경ㄱi장 드나든 이래 제일 좋은 자ㄹi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이렇게까지 좋을 줄은 몰랐는데 어? 무ㄷH가!! 뙇! 하고 슬슬 밀려나오더니 딱 내 앞에서 멈추네?? 졸지에 1열 관람!! 두 번이나!! ㅅi간도 꽤 오래였어!! 족히 일고여덟 곡 정도는 될 듯.

솔직히 말하자면 싢 공연 때 이케 생각지도 못하게 무ㄷH가 내 앞에 와서 멈춘다? 나도 멈추는 거지. 몸도 정신도 굳어 마치 ㅋr메ㄹr를 정면으로 맞닥뜨린 우리킹(b•㉨•)d마냥 뚝딱대다 무ㄷH 아래 스탶이나 보고 있을 걸;; =ㅂ= 내가 말하고도 한심한데 헤ㄷ윅 공연이나 뎅콘때 몇 번이나 우리뎅이 팔 뻗으면 닿을 곳에 오셨어도 ㄱi억나는 건 내 앞, 옆, 우리뎅 뒤의 관객분 얼굴밖에 없는 게 나야. 몇 분은 아직도 또렷이 기억남. 길 가다 만나도 어 그 때 그 분?!! 하고 혼ㅈr 반가워 할 수 있을 정도지. 아무튼 그 무대가 뙇! 하고 내 앞에 멈추자 벌떡 일어나 ㅇF광봉을 흔들던 나는 아- 이게 또 이런 ㅊr이가 있구나~ 라는 엉뚱한 깨달음에 잠ㅅi 감탄하고서 고i성을 지르며 숨 막히는 ㅁr슼흐를 뚫고 노ㄹH를 따라부르는데 머ㄹiㅋr락이 하얗다는 것 외엔 달라진 게 없는 ㅂH철수님과 그보다 8ㄱH월 어린 9창모님의 목소ㄹi가 와... 그냥 감동이라고밖에 할 수 없을 것 같아.

당연(...)하게도 나는 이 세ㄷH는 아니지만 ㅇrㄱr 때의 막연한 ㄱi억 외엔 중고등학교 ㅅi절, 때 ㅈi난 7공팔0 밴드 음악을 찾아들으며 거의 달고 살았더래서 아주 오랫동안 안 들었는데도 전주 ㅅi작하자마자 모든 노ㄹH가 ㅈr동ㅈH생이야. 그러고보면 십ㄷH에서 2십ㄷH 초중반에 열중했던 것들은 그렇게 그냥 쾅쾅 새겨지는 모양이다. 나도 내가 그 많은 노ㄹH들을 전부 ㄱrㅅr ㅎrㄴr 안 틀리고 부를 수 있을 줄은 몰랐거든.

아쉽고 아쉬운 건 이게 정말로 내가 본 초i초이자 ㅁrㅈi막 '송골ㅁH' 공연일 거라는 점.

150~160분여 공연에도 음반으로 듣던 목소ㄹi와 다른 게 전혀 없어서 1년에 한 번씩은 해주셔도 좋지 않을까 싶은데 언젠가 ㅂH철수님이 ㄹrㄷi오에서 음악을 하지 않는 2유에 대해 말씀하신 ㄱi억도 있지만 이 공연이 ㅁrㅈi막 음악활동이라 하셨다는 걸 보면... 오래도록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셨을 테니 정말로 ㅁrㅈi막이겠지. 그래도 ㄱiㄷH조차 못했던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이런 ㄱi호i가 있었다는 ㅈr체가 굉장해. 평생 ㄱi억날 거야.

근뎅- 왜 ㅌi셔츠는 만들어서 우린 안 주고 밴드랑 스탶들만 입어요? ㅠㅂㅠ 왜 매 모양 ㅇF광봉 안 만들었어요?

클스ㅁr스나 내년 설에 서울 앵콘 ㅎrㄴr만 딱 마ㅈi막으로 해주시면 안 돼욥? ㅌi셔츠랑 매 모양 ㅇF광봉 만들어서... 넵?!! ㅠㅅㅠ

 

 

+

체ㅈ경ㄱi장 플로어는 처음 들어가 봤는데 통로가 원래 저렇게 좁고 숨 막히고 입구도 꼴랑 저게 다야?? 

2유도 모를 병목현상에 토i장길이 명절 고속도로보다 더 해 ㅈr칫 ㅅr고나면 큰일 터지기 딱 좋겠던데. 난 두 번 ㄷrㅅi 안 들어가고 싶을 정도였어. 게다가 복도는 꽉 막혔는데 공연장에서는 빨리 나가라 이리저리 몰아대니 행여 폐소공포증이라도 있는 분들은 모르고 들어갔다간 고생이 문제가 아닐 듯. ㅊrㄹrㄹi 플로어에서 1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수납 or 이동식 계단이라도 설ㅊi하는 게 낫지 않을까.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