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 FlamingOnions 2022. 12. 10. 03:25

용량 늘었나벼. 혹시나 하고 무제한인가 싶어 큰 거 올려봤다가 삽질했지만 간만에 ㅌi슽호ㄹi 좋아진 거 딱 ㅎrㄴr 있넹.
오늘 퍼ㅍ먼ㅅ 영상 오른 거 보니까 뮤ㅂi로 본 것보다 팔랑팔랑 무척 ㄱi여운 느낌이라 좋은뎅 풀샷이 아니다 보니 내가 좋아하는 장면에 우리뎅이 안 나오셩;;;;;;;;;;;;; 그래서 연습실 영상 잘라봄. 뭐랄까, 이게... 들썩들썩 팔랑팔랑 그래서 그런가;; =ㅂ= 엠쌀로랑 충찡은 그렇게까지(????) 팔랑팔랑으로 보이지 않는뎅 우리뎅은 저 들썩들썩 팔랑팔랑 그게- 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대충 ㅁH우 ㄱi여워서 무척 즐겁다는 뜻입니다.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 `∇´)∠)))

3분26초ㅉrㄹi 영상에서 ㄱi여움보다 멋져! 라고 생각한 부분. 꼴랑 3,4초냐고 해도 어쩔 수 없... 아닙니다. 아마, 모, 모자? 탓?일 겁니다.
아니면 뭐- 저 삐져나온 티셔츠 자락이 문제라든가? =ㅂ=);;;;;
그르니까- 저게 또 참 ㅁH우 ㄱi엽지?? 그냥 움직이다 보니 자연스레 삐져나오는 건데- 우리뎅, 스ㅌr일링을 해도 늘 뒷머ㄹi 한 꼬집 삐죽 솟아오르곤 하시잖아? 멋지구ㄹi하게 헤메코 풀셑힝하고 반짝반짝 조명 받으셔도 그 한 꼬집이 너무완전 기여운 그런 느낌?;;
하... 한동안 ㅈr의 반 ㅌr의 반 잠잠했는데 그냥 내 병이 도졌나보다. -ㅂ- 우리뎅기여워서죽을것같은병???;;;;;;;;;;;;;; ζ( >∇<)η



+ ㄷr른 건 다 ㄷH문자 잘 들어가면서 왜 'FLASH'만 ㅈF꾸 소문자로 들어가냐? 아무리 수정해도 안 먹히네? 야이ㅌi슽호ㄹi놈두라?!!! ( ノ` 皿´)ノ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