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r름

※ fromDayToDay 2022. 11. 23. 01:01

ㅎHㅁr다 그래도 참... 잊지 않고 내가... -ㅂ- 어? 그랬는데 이러니 저러니 꽤 ㄷrㅅrㄷr난 했고 연이어 역병의 ㅅiㄷH가 도ㄹH하여 흥겹게 챙기던 연례행ㅅr도 무심히 보낸지가... 어... 뭐, 그래서 올ㅎH는 ㄱi분을 좀 내볼까~ 했어. 반싢 WDJ도 딱 겹치고 하니 흥을 끌어올려 볼까나~ 하고.

내가 ㅇr무ㄹi 게을러도 한 ㄱH에 일줄해서 ㅍr일 생성조차 못한 chrd001까지 두 ㄱH, 보름이면 찔끔찔끔 하고도 남지!! 뭐하면 11월은 27일이라는 ㅁr법의 ㅁr감ㄱi한이 있으니까-ㅂ- 그럼, 그럼~ ㅇr무리 나라도(...) 3주에 두 장! 못 하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ㄲH작대다가 당초i 진도가 안 나가는 듯 하니 ㄱi분전환과 의욕고추i를 위해 ㄱr을 온천을 갑니다!! 이예~ ( ≥∇≤)9

...네, ㅋ로ㄴ 당첨;;

ㅇr무래도 관광ㅈi이니 여러곳에서 많은 ㅅr람이 모일 게 걱정스러워 밥도 단풍도 제쳐두고 ㅅH벽같이 목욕부터 했고, 욕탕 안에서도 내도록 ㅁr슼흐 쓰고 있다가 마ㅈi막에 ㅁr슼흐가 다 젖어 나오면서 버리고 새 ㅁr슼흐 낄 때까지의 찰ㄴr(라기엔 좀 길지;;) 가 전부인데, 밥도 ㄱH별 룸이었고- ㅇr무리 생각해도 원인은 요거밖에 없거든. ㄷr행이긴 한데 식구들 중에 나만 혼자 걸렸어. 다들 밥도 잘 먹고 씩씩하고;; 똑같이 다녔는데 왜 너만 걸리냐고 무척 의심을 받고 있는 중이라 왠지 서러운 ㄱi분도 드는 것이- 내가 혼ㅈr ㅁr슼흐 벗고 손잡이를 핥-ㅂ-고 다닌 것도 아니고 말야;;;;;;; 

그래서 유증상 8일 ㅊr.  쵸큼 꿈ㅈi럭 댈 수 있을만큼 정신이 들고 보니 모든 것이 지나가버렸네... 라는 허무가 밀려왔습니다.

노ㄹH나 듣겠습니다. ㅠㅛㅠ

 

 

SHINHWA WDJ - Tomorrow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