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 FlamingOnions 2022. 10. 25. 17:38

출처 : 우리뎅 공식 인☆g

딴 소ㄹi긴 한데, 왜 틧ㅌr는 안 올려줘?? ㅅr진, 인ㅅr, 슼헤줄- 뭐가 됐든 똑같이 올려주는 게 그케 힘드나? -ㅂ-

예, ㅇr무튼- 우리뎅 막공. ㅋH슽 ㄸr질 여유가 없었지만 그래도 어케 송호r만은 겹치지 않게 겨우 3호iㅊr로 ㅁr무리를 하고 말았네.  ㅠㅅㅠ

 

더보기

 

다 끝났으니 하는 말이지만;; 내 관극 ㄱi준 2호iㅊr 때 ㅅi작하자마자 굉장히 당황스러웠었다.

어... 왜 저렇게 하시지? 후천적인, ㅅr고(범조i)에 의한 실명을 굳이 저런식으로??

그게 내내 걸려서 도통 극에 집중하기 어려웠는데, 뭐 심ㅎ규같은 선천적 장ㅇH라 하더라도 그걸 표현하는 데에는 ㅁi묘하고 복잡한 인식의 ㅊrㅇi와 ㅇiㅎH가 있겠으니 당ㅅrㅈr성을 갖추지 못한 나로서는 그저 '굳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을 뿐이다만 모든 문제가 그렇듯이 당ㅅrㅈr성을 지닌 ㅅr람들도 생각은 다 다르고 받아들이는 것도 다 다르긴 하지. 

해서 2호iㅊr 때 집중을 못 한 탓인지 막공 때 뭔가 어? 읭? 이런 장면이 있었나? <- 싶은 곳이 두세 곳이나 있더란 말야. 

2호iㅊr  보고 와서, 힘들고 피로하니 우리뎅 관극 역ㅅr상 초i소 호iㅊr 관람(ㄹㅅ 제오i)을 ㄱi록하게 되었지만 크으게 ㅇr쉽지는... 이라고 써놓은 주제에 3호iㅊr이자 막공을 보고 오니 아냐!! 역ㅅi 적어도 전캐 한 번씩은 돌았어야 맞는 거야!!! (/ㅠㅂㅠ)/ 라고 울고 있으나 이제 ㄱi호i는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여 새로 도장 찍고 ㄷrㅅi 돌아온다고 해도 그 땐 우리뎅이 동호를 못 하겠지;;;; 

그래, 다 끝났으니 하는 말이지만=ㅂ= 나, 초반에 유봉이 어린 송호r를 소ㄱH하며 '일곱살이다. 누ㄴr라고 불러라.' <- 라고 할 때 흠칫했음;; 어- 저기서- 동호가 '누나'라고 할까 봐;;;;;;;;;;;;;;;;;;;; 조i송합니다.ㅠㅛㅠ 하면 웃음 터질 것 같아서 ㅠㅅㅠ 입 틀어막고 있었는데 ㄷr행히 안 하더라. 안 하는 걸 이제 아는데도 2ㅊr 3ㅊr 때도 버릇처럼 흠칫해버렸지만욥;; 예~ 증말 조i송합니다!! 어흨

그러고 보니 이제껏 이렇게 어린 ㅂH우가 나오는 극을 본 적이 없는데, ㄱr끔 동요 프로그램같은 걸 볼 때도 ㅇrㄱr들은 어떻게 저렇게 곧게 노ㄹH를 부르는지 참 신ㄱi해. 목소ㄹi가 예쁘고 ㄱi교를 부리지 않고 뭐 어쩌고 그런 건 ㅎr나도 모르겠다만 노ㄹH를 잘하는 어른들과는 다르게 쭈우우욱- 움;; 뭘 모르니 그저 곧다고밖에 표현 못하겠네. ㅇr무튼 신ㄱi해. 어른들이 노ㄹH 잘하는 것도 나는 정말 신ㄱi한데 ㅇrㄱr들이 이렇게 잘하는 건 와... 내 ㅈr식이면 맨날 ㅅr람들 모아놓고 노ㄹH 불러달라고 부탁할 듯. 그럼 아, 안되겠지?;;

어쨌거나 이렇게 또 극 ㅎrㄴr가 끝났네. 우리뎅 막공 보고 오면 ㅁrㅊi 계절이 ㅎrㄴr ㅂr뀔 때같은 느낌이야. 실제로도 바뀌긴 하지만. 

 

...ㄱr을이었다.  -ㅂ-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