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 fromDayToDay 2022. 10. 9. 20:57

 

보름?? 아무ㄹi 생각해도 정상적인 상ㅌH는 아닌데 오류는 없다카고-  통계는 무으iㅁi하고.

별로 신경 안 쓰는 이도 많겠다만 내가 불만인 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길 쓰고 있는 건 적절~한 폐소H성이 ㄱr장 큰데 이유도 원인도 없이, 이유와 원인을 ㅍr악할 수 있는 어떤 통계적인 추측조차 불ㄱr능한 ㅅrㅌH가 벌어졌다는 건 나한테는 꽤 중요한 문제라고요. ㅎrㅈi만 ㅌi슽호ㄹi는 언제나처럼 아~무 문제 없고~ 아~무런 오류도 없음당! 끝!

페2ㅈi 방문ㅈr 수가 특정일을 ㄱi점으로 급=ㅂ=증했고, 방문ㅈr 수와 거의 같은 핱흐 클릭 수에 오류가 없다는 게 더 말이 안 되는 거 아냐? 

근뎅 버튼 제거는 하면 안 되공~ ㅅr실 (내 ㅁr음에 꼭 드는) css 편집 방법을 찾아내긴 했는데, 이게 모ㅂr일과 앱에는 전혀 안 먹혀서 ㅎr루 ㅅi험해 본 결고r 딱히 소용도 없더라고. 

물론- 그냥 오며 가며 우연히 들렀다 핱흐 ㅎrㄴr 살포ㅅi 눌러주고 가시는 분들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건 즐겁고 감ㅅr한 일인데... 지금 상ㅌH가 절대로 평범하고 정상적인 결고r는 아니잖나;; ㅇH초에 ㅌi슽호리 통계가 th레ㄱi라 거의 으iㅁi가 없다는 것은 ㅊrㅊi하고- 검색유입조ㅊr도 아닌, 통계에 잡히지 않는 방문ㅈr 수가 갑ㅈrㄱi 늘었다손 쳐도 말도 안 되는 핱흐 클릭 숫ㅈr는 어떻게 설명할 건데? 이게 오류가 아니라고? 

 

뭐든 간에 빨ㄹi 이전처럼 돌려노r라!! 붘흐러워서 나한테만 문제 없었다 하고 스ㄹi슬쩍 고쳐줘도 그냥 ㅇiㅎH할게! 어?!! ( ノ` 皿´)ノ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