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 fromDayToDay 2022. 9. 17. 02:04

경ㄱi때문에 생각났어.

그러니까 나는 ㅇF유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해. 보는 입장이 다르니 서로 왜?뭐?! <- 같은 심정이 될 수는 있지만 그것도 그럴 수 있어. 예를 들어 한1전 5열ㅅr의 요란한 ㅌr격 루틴도 우리 입장에서는 ㅈHㅊi에 도발이며 ㄱi선제압인데 저쪽에서야 당연히 ㅉr증스러운 거잖아.

ㅉr증스러우라고 하는 거지만 어쨌건 저쪽에서 보기엔 '왜 저래'일 수 밖에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ㅍr울팁3진에서 나온 ㅇF유도 나는 중계로 보니 명백히 맞고 들어간 걸 알지만, 경ㄱi장에서 보는 관중들은 충분히 뱉 안 나간 볼로 보였을 테고, 더구나 선수의 망설임과 으i아함에 동조할 수밖에 없는 거지. 그래서 뭐- 그럴 수 있음. 견제 때 ㅈr주 나오는 ㅇF유도 때로는 그 ㅈr체가 ㅈHㅁi가 되기도 하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지난 일요일이었지. 그 날은 ㅎr루가 아주 완!벽!했어.

공연 ㅅi간은 오후 일곱 시. 일요일은 낮 경ㄱi. 쟘실과 올공은 길어야 30분. 이거 잘~ 하면 중간에 나오지 않고도 맞출 수 있겠는데? 싶어서 전날 급히 예ㅁH하고 ㅇr침 11시에 집을 나섰지. 이길 거라고 ㄱi대도 안 했는데 ㅅi원~하게 이겼잖아? 차뇰이 안ㅌr, 미녘이 결승ㅌr도 보고! ㄷr섯 ㅅi에서 30분 ㅅr이에는 나서야 했는데 경ㄱi가 절묘하게도 5ㅅi 24분에 끝났어! 발걸음도 가볍게 올공에 도착하니 6시 20분. 물 사고~ ㅇF광봉 사고~ 호r장실도 들렀다가 40분 쪼i꼼 넘어 착석! 무ㄷH마저 내 코 앞으로 ㅂH달! 와!! 이렇게 완벽할 수가 있나? 하고 감동에 차 집에 돌아와 말끔히 씻고 푹 잠들었습니다~ 로 끝났어야 하는데, 그 날 제일 불코H했던 일이 ㅂr로 ㅇF유였어. ㅅi작부터. 아니, 경ㄱi ㅅi작하기도 전에.

내 뒷ㅈrㄹi엔 상ㄷH팀 부ㅈr가 앉았는데 목소ㄹi로 추정컨데 ㅇr이는 열 살 안팎?

그런데 요 꼬꼬ㅁr가... 홈팀 ㅈrㄹi에서 홈팀 ㄹr인업 나오고  장ㄴH ㅇrㄴr운서가 선수들 ㅇi름 부르기 ㅅi작하자마자 ㅇF유를 하네? 하나하나 모두- 전부 다. 어른은 옆에서 부추기며 따라 ㅇF유를 해. 뭘? 도대체 뭘 했다고? 그렇다고 이전에 그 팀 선수들과 어떤 2슈가 있었던 것도 아니야. 그냥 딴 팀이니까 딴 팀 선수들 이름만 나와도 ㅇF유를 하는 거야. 애는 그럴 수 있는데 어른이 애 데리고 경ㄱi장에서 그런 것부터 가르치고 부추겨요? 듣기 싫고 ㅉr증나서 우리 응원할 때마다 벌떡벌떡 일어나 오버액숀하며 크게 노래 부르고 율동했지. 다행히 이겼엌! ㅋㅋㅋㅋㅋㅋ

이 날 졌으면 이 부ㅈr때문에 너무 안 좋은 ㄱi억으로 남을 것 같았는데 초반에 지고 있다가 우리가 역전하자마자 ㅇF유도 사라짐;; 심지어 집에 가자고 조르기 시작;; -ㅂ-  진챠 애 앞에서 애 데리고 이러지들 말아라. 어른ㅅㄲ들은 ㄱH조불ㄱr능이라 치지만, 옆ㅈrㄹi에 앉았던 서로 응원팀이 ㄷr른 언니들은 우리 공격에도 같이 응원하고 남의 팀 공격에도 같이 응원하고 너무 신나고 좋던데 어디서 되도 않게 애한테 상ㄷH팀에게 이유없이 ㅇF유하는 것부터 가르치니? 

19ㅅi즌 한쿡 ㅅiㄹi즈 때 막말 ㅍr문(...)도 같은 맥락이잖아. 너희 팀 응원을 하라고! 남의 팀에 2유도 없이 막말하며 ㅇF유하지 말고!! ㅅㄲ들아! 

 

그 때도 ㅈi난 일욜에도 이겨서 ㄱi분은 좀 풀렸지만.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