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 inSideTheFriteuse 2022. 7. 24. 06:20

 

그게 참 궁금했거든. 도대체 왜?!?! 
뭐 대충이야 그러려니 했고 실제로 솔로도 잘 됐고- 물론 오래 가진 않았지만 그것도 곡절이 있었던 듯 한데다 이후 두어 번쯤 사업한다는 근황같은 걸 방송에서 본 ㄱi억이 있는데 진챠 너무 아까운 거야. 아니 왜 그 좋은 ㅈH능을 놀리고 계실까? 어?! 왜?!! 도ㄷH체 왜에?!!! ㅠㅂㅠ 

예전 방송을 ㅈi금 보면 정말 배Fe수님이 9창mo님 노래를, 그분이 노ㄹH하시는 걸 진챠진챠 좋아하시는 게 너무 보이잖아.

ㄴr ㅈr신은 목소ㄹi도 작고-ㅅ- 발음도 아마... 썩 분명치 않은 듯 하지만-ㅂ- 남의 말투나 억양, 목소리에는 엄청 까다롭고 예민하게 굴어서;; 콧소ㄹi가 들어가거나 소리가 안으로 동그랗게 말리는 듯한 발음을 좋아하지 않는데, 단연코 예외적인 경우가 9창모님이거든. 

뭐랄까- 이 분은 정직하게 모양 그대로의 발음을 하는 경우가 전혀 없을 정도로 꼬리가 말려들고 콧소리가 나는데도 그게 어휴 너무 잘 어울리고 완전완전 좋은 거야;; 그래서 너무너무너무 공감돼. 세상에!! 얼마나 아깝고 안타깝고 속상하고 서운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연한다는 거 몰랐지만 추석연휴는 무척 곤란하니 미주투어는 빼고-ㅂ- ㅈi방 순호i공연이나 혹시나 모를 서울앵콘을 노려보쟈.

 


블랙테트라 - 구름과 나

 


활주로 -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ㄷH상 곡이 뭐였는지 궁금해 찾아보니 수상곡 목록이 완전... 우와우- 세상에나!!! (bº△º)d 저 노래들이 다 저기 모여 있을 줄이야!!!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