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 fromDayToDay 2022. 2. 20. 03:17
정말정말!! 난 면치기라는게 있다는것도 유튜브에서 처음 알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추접해 ㅠㅠ게다가 굳이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문화라고 가르치지좀 않았으면...
https://t.co/T78yoRCTz2 - 틧타 ⋆𝕤𝕥𝕒𝕣𝕕𝕦𝕤𝕥 𓃠🫐 님 (@StdStdts)


'1본과 이 ㄴrㄹr 여성주의의 ㅅi작과 전ㄱH, 백ㄹHㅅi와 현ㅈH' 라고 할 수 있을 만 한 글을 보다가 느낀 건데, 어떤 종류의 ㅅr람들은 '그 당ㅅi'를 겪지도 않았고, 겪었다 해도 그 ㅅi점엔 그의 관심ㅅr가 아닌 탓에 ㄱi억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몇 ㄱH의 편향된 '세 줄 요약'으로 마치 자신이 그 폭풍의 한 축이었던 마냥 ㅈr신있게 말을 한다는 거야. '출처도 정체도 불분명하고 으i심스러운 ㅈr신감'이 ㄷHㄱH... 참... 어떤 으iㅁi에선 경이롭고 신기하긴 하지.
아, 그래서 지금 하려는 말은 저 '면ㅊiㄱi'를 정말 한쿡 문호r라고 진심으로 여기는 한쿡인이 그렇게 많아?! <- 라는 건데, 내가 ㄱi억하기로 막연하게 나도 '아주 어렸을 때'지만 일단 글은 읽을 수 있을만큼 어렸을 때. 신문 ㅅr설? ㅇrㅁr 해오i여행 ㅈr유호r(해오i여행이 비자유였던 ㅅi절이 있었냐고 놀랄 ㅅr람들도 있겠다만;;) 이후 ㅅr람들이 외쿡여행을 다니기 ㅅi작하면서 그 영향으로 나온 글이 아니었을까 싶어. 억을ㄹi코ㄹi안이란 말이 생기고, 외쿡 가면 문호r가 달라서 주으i해야 할 점이라든가- 우리 보기엔 좀 물음표가 떠도 그 문호r는 그러하다든가 뭐 그런 것들? 그 중 ㅎrㄴr가 ㅂr로 '면ㅊiㄱi'였고, ㅅr설은 그것에 대한 ㄴH용이었는데 우리는 식사할 때 조용히, 식기 소리도 나지 않게- 쩝쩝, 후루룩 절대 불가의 문호r이지만 1본에서는 면을 후루룩추러럽;; ㅁrㅅi며 소ㄹi를 내는 게 음식이 맛있다는 표현의 ㅎrㄴr랬나? 아마 ㄹr면이나 우동에 관한 내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점은- 신문에서 '면ㅊiㄱi'를 1본의 독특한 식ㅅr문호r이니 행여 1본 여행시 식당에서 주변에 저런 소ㄹi가 들리거든 당황하지 말고 으i연하게 대처하여 분우i기 맞춰 ㅅi원~하게 후루룩추러럽~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라고 훈훈하게 끝맺었었다는 거야. 정말로 아아아아아주 오래된 ㄱi억이지만 내게 인상이 남았던 2유도 어린 고ㄹㄲ는 그 글을 읽고 음식을 소리내어 먹어? 면을 후루룩추러럽! 소리를 낸다고?! Σ( ̄□ ̄;) <- 라고 진심으로 놀라워했기 때문인데- 도대체 언제부터 저게 한쿡문호r였냐고. 그렇게 알고, 그걸 당연히 여기며 그렇게 먹어온-ㅂ- ㅅr람들은 주변 ㅅr람들도 다 저렇게 알고 있는 거야? 음식을 쩝쩝- 면을 후루룩추러럽! 마실 때 주우i에서 아무도 뭐라 안 해? 모두 다 같이 쩝쩝후루룩추러럽! 하면서 ㅎHㅍi하게 먹어? 진챠?!! 경악스럽다. 정말로.
요것과 ㅂi슷한 게 주모 찾는 영상이나 그게 출처인 글 중 'ㅅF워 후 입욕'이 있는데, 고ㄹㄲ가 윗 문단보다는 쪼금 어른이 된 어렸을 때 처음 간 1본 온천여행에서 받은 게 뭐냐면- 목욕 순서를 그림과 한글로 적은 안ㄴH장이었어. 못해도 한 15~20년은 됐겠지? 그 안ㄴH장을 왜 주었게? 한쿡 ㅅr람들은 뜨거운 물에 몸부터 푸욱~ 불려서 때를 민다는 '목욕'에 익숙한 ㅅr람들이라, 선ㅅF워 후 깨끗한 몸으로 공용탕에 입욕 <- 한다는 걸 잘 모르고 지키지 않았으니까. 10ㄷH 이후로는 목욕탕에 가보지 않아서 아마 ㅈi금은 좀 다를 것 같기도 한데 ㄱ로ㄲ가 진챠진챠진챠 쟉고소즁한=ㅂ= 꼬꼬ㅁr였을 때 ㄷH중 목욕탕에 가면 한쿡에도 그런 안ㄴH판이 있긴 했거든. '모두가 사용하는 탕에 들어가기 전 먼저 씻고 들어가세요.' 같은 거 말야. 그런데 이젠 선ㅅF워가 한쿡문호r고 1본 ㅅr람들은 탕 먼저! <- 라고 우기고 있네.
굳이 ㅅr족을 달자면 1본의 ㄷH중 목욕탕은 가보지 않아서 그게 소규모의 온천탕과는 또 ㄷr를 수도 있겠지만.

난 내가 ㅁr음 주지 않은=ㅂ= 인간이 뭐 먹는 꼬ㄹrㅈi는 그림ㅈr마저도 지극히 혐오하는 인간이라 더더더더더더 싫지만, 내가 안 보는 데서 저희들끼리 옹ㄱi종ㄱi 모여 다같이 쩝쩝후루룩추러럽! 하며 ㅎHㅍi하다고 누가 뭐라겠어? 근데!!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말라고, ㅅㅂ!!
물론 난 안 보긴 하지. 우연히 돌리다가도 누가 뭐 먹거나 남의 ㅇrㅇi 나오면 돌려. 다 남의 ㅇrㅇi지만;;
내 말은!! 저 역겨운 쩝쩝후루룩추러럽!을 ㅁrㅊi 모두가 ㅈr연스럽게 여기는 듯 하는 세ㅌH가 정말로 너어어어어무 싫다는 거야!!!!!!!! ( ノ` 皿´)ノ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