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fromDayToDay 2022. 2. 15. 01:44

이든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이나 캡쳐건 뭐건- 그게 뭐가 되었든 간에 남의 걸 가져오면 원작자, 출처를 좀 밝히라고!!

기본 중의 기본 아냐?

저쪽이 열어뒀든 막아뒀든 상관도 않겠지만 열어두었다 해도 네 것이 아니면 어디든 옮겨 갈 때 당연히 허락 받는 게 먼저고, 그게 수월치 않거나 불필요한 환경이라면 적어도 어디서 익명의 누구 걸 가져왔다는 표시라도 해야지 않아?

남의 재치와 재능으로 좋아요, 알티딸 받으면서 네네, 말ㄹr뮽흐~ 영업은 내 아이도루~ 하지만 출처는 모르겠고.

누군가 xx님 너무 웃겨요! 라고 직멘하면 그제서야 '아, 저도 퍼와서~' 이 지랄이세요.

퍼왔으면 어디서 가져왔는지 누구 것인지를 처음부터 달아놓으라고. 그게 어려워? 어려울 리가 없지요. 그냥 애초에 남의 저작권엔 관심없고 타인의 재산을 훔쳐 내 관종끼를 마음껏 펼치고 싶은 것 뿐이잖아? 굳이 말 안했지만 거짓말은 아님? ㅇㅇ 시발새끼들아.

과장이든 확대해석이든 간에 이 마인드가 남의 작품 불법 캡쳐본으로 풀며 번역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는 새끼들이랑 뭐가 달라? 

노트북이나 휴대폰은 안 훔쳐가는지 몰라도 자전거와 지적재산은 마치 남의 집 앞 쓰레기 치워주듯 홀랑 집어 가네?

게다가 정말로 쓰레기라도 치워준 것처럼 지가 뿌듯해 해. 미쳤냐들? 전부 돌았냐? 다 죽어버려라, 좀! 제발!!!!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