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 fromDayToDay 2022. 1. 19. 03:12

오랜만이라- 아니, 근데 원래 이케 한 달치나 풀렸었나? ㄱi억도 안 난다. 근 2년 내 해 본 ㅌi켓팅이라고는 돌ㅂi랑 ㅇr맥 스ㅍrㅇiㄷi 정도였잖아. ㄴr름 ㄱr을ㅇF구 ㅌi켓팅도 있었지만 유례없이 널널했었더래서 -ㅂ- 왠지 이런 본격적인(?) ㅌi켓팅은 저어어어어엉말 오랜만이고 뮤도 그만큼 오랜만이라 반쯤은 ㅁr음을 비웠었는뎅 스케줄 보ㅈrㅁrㅈr 너무 ㄱi간이 길어. 어? 그랬었나? 한 번에 서너 개씩은 갖고 있었던 걸 생각하면 그랬던 것 같기도 한데... 뭐야! 난 주말에 안 나가는 주으i라고!! ㅠㅂㅠ 가 아니라 못 나가는 쪽이 맞겠지. 안 그래도 주말밖에 ㅅi간 낼 수 없는 분들이 많으니까 경쟁률이 훠얼씬 높아져서 나같은 똥손오브똥손이 선택의 여ㅈi가 있는데도 주말 ㅌi켓을 노릴 수는 없잖아? 아, 근뎅!!! 초iㅂH우님 왜 주말 ㅎrㄴr밖에 없는 건데에에에!!!!!!!! 서ㅂH우님 호iㅊr는 그래도 고를 수 있는 날ㅉr가 좀 있었다만- 일단 울면서 ㅈrㄹi를 잡아놓긴 했으나 진챠 더도 말고 따악~ 네 줄만 앞으로 갈 수 있는 ㄱi호i가 주어진다면 좋겠다;; ㅎrㅈi만 못 가겠지... ㅠㅛㅠ
ㅌi켓팅이고 앱이고- 전부 다 너무 오랜만에 해봐서 혼ㅈr 이것저것 다 꺼내놓고 이 날ㅉr, 저 날ㅉr 고르고 한 줄 앞 발견하면 추i소하고 다시 결제하고 조할, ㅈH할 헷갈려서 안 했다가 또 다시 하고- 잠도 덜 깬 ㅊH로 거의 한 ㅅi간을 컴터랑 폰 붙잡고 오락ㄱr락했더니 멘탈이 ㄴr가버릴 것 같더라니까. 19일 ㅈrㄹi가 ㅈr꾸 ㅇr수i워서 놓지 못한 것도 있지만, 어쨌든 더는 안 나올 듯 해 추i켓을 ㅅi도해보쟈 맘 먹고 씻고 밥 먹고 산책도 하고 맥쥬도 한 잔 하고 자리 잡고 ㅌi켓 정ㄹi를 하려고 다시 컴터를 열었더니 예ㅁH, 추i소 관련 메일이 28ㄱH나 쌓여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하루 더 ㅅi도해야 하니 확정은 아니지만 하도 여기저ㄱi 찔러놨던지라 나도 내가 어느 날 어디서 뭘 했는지 모르겠다. =ㅂ=
그래도 이번엔 공연장이 익숙하고 ㄱr까워서 좋아! 서너 ㅅi간 전에 안 나가도 돼!!!!!! (/>ㅂ<)/
그러니까 19일에 딱 네 줄만 앞으로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ㅠㅛㅠ

 

 

+

1,2,3줄 진출. 19일도 3줄 두 칸. 인팤 ㅅi도할까 말까... 라고 쓰지만 해보긴 하겠지. 하지만 더는 무리겠지.

19일자 네 줄 세 칸 잡았다가 예4 오류나서 결제에서 놓쳤는데 아예 못 잡았으면 몰라, 잡고 허망하게 놓치니 더 열받넼!! ㅠㅂㅠ

 

췟! ㅈrㄹi 떴다 사라지는 거 그냥 보기만 함;;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