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ㄹH

※ FlamingOnions 2021. 12. 29. 03:09
너튭  [엠중독] 싢카이브 님 영상

 

한... 2,3주? ㅅr이 남배우 두 명과 여배우 한 명이 호슽흐를 맡은 세 편의 다큐를 봤는데, 내가 참... 싫어하는 ㅅr람도 많긴 하다만 다들 그렇듯이 대부분의... 아마도 한 96%쯤의 유명인은 '무관심'의 영역에 들어있으며, 이 세 ㅅr람도 그러했고 그분들이 출연한 드ㄹrㅁr나 영호r를 몇 봤을 때에도 딱히 거슬리기는커녕 발음이나 소ㄹi가 '분명하고 좋다'에 가까운 분들이었거든. 그런데 이게 또- 긴 호흡의 나레이션은 완전히 느낌이 다르더란 말이지. 숨소리, 애매한 억양, 어색한 텀- 어- 저렇게 거슬렸나? 저런 발음이었나? 저런 연ㄱi를 했던가? 어? 그랬나?? 

물론 내가 크으게 관심 둔 적 없는 분들이긴 하지만 아- 뭔가... 이거랑 그건 또 명백히 다른 분ㅇF인가 싶었고.

그래서 생각났지. 케벡수야- 푸ㄹi즘 안 해줄거니? ㅠㅛㅠ 얼굴이 안 나오긴 해도=ㅂ= 이 플그램 한꼭ㅈi의 ㄴr레이션은 그야말로 구i로 ㅅi작해서 머리와 ㄱr슴이 말끔하게 정호r되는 늑낌이었다고. 아- 당연히 이 소ㄹi가 추i향이 아니고 거슬리는 ㅅr람도 어딘가엔 존ㅈH하겠지만 ㄱi술이 좋아 그런지 명료한 호슽흐의 가느다란 숨소ㄹi에마저 ㄲr다롭게 구는 내 추i향엔 증말 초i고의 플그램이었어. 꼴랑 ㅍr일럿 두 편으로 끝나서 너무너무너무 ㅇr쉽고 서러울 정도로 말야. 이거 안 해줄거면 고r학서적의 오ㄷi오북을 내준다면 좋겠...는뎅 진챠 ㄱr능성 없네. 어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고로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