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ㅊr

※ OverTheFriteuse 2021. 12. 24. 01:38


때, ㅅi간이 없어 멀ㄹi 나갈 수 없던 탓에 ㅇr흐레 전에 예ㅁH해두었던 큰~ 상영관 추i소하고 동네 쪼꾸만 극장의 쪼꾸만 상영관- 그것도 이미 해야 할 예ㅁH ㅌrㅇi밍이 다 지나버려 어쩔 수 없이 정말로 쪼꾸만 상영관에 급히 오i투만 껴입고 나갔다와야 했었어. 내 스포rㅇi디! 우리꼬꼬ㅁr베ㅇi부i스포rㅇi디를 이렇게 영접하다니!! 진쨔로 있을 수 없는 ㅅr건이고 ㅅr고에 가깝지만 어쩌겠어요. 그렇게 되어버린 걸... ㅠㅅㅠ 도저히 기다리지는 못하겠고 잠을 쬐꼼 못 자더라도 나갔다 와야지! 그게 비록 정말정말정말 쪼꾸만 상영관이었고 두 칸이나 떨어져 앉았는데도 불구하고 옆ㅈrㄹi 중딩꼬꼬ㅁr들이 매 프레임마다 아는 척을 하는 ㅂr람에 구i가 찢어질 ㅈi경이었지만 말야. 10분을 지나도 쉬지않고 격렬한 토론을 하길래 더는 참지 못하고 정중히 샷ㄷrㅁr우스를 부탁해버렸는데- 내 ㄱH인적인 경험과 편견이지만 ㅇF구장과 ㅎi어로무ㅂi를 틀어주는 상영관에서 절대 옆ㅈrㄹi에 앉고 싶지 않은 부류에 10대 소년도 들어가.
아무튼- 그렇게 처절하고도 감동적인 만남의 ㅅi간동안 ㅁr슼흐가 다 젖어버려서 이대로 있어도 괜찮은지 걱정이 들었다만 집이 가까우니 한적한 산길로 걸어갈 수 있어 나름 다행이었달까. 그래서 2ㅊr는 크~~~은 상영관에서 ㅁr슼흐 위에 ㅌi슈도 잘 꽂아놓고 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고 소ㄹi도 좋고 나는 2ㅊr였고 개봉한 지 일주일이 지났으니 알 ㅅr람들은 다 알겠거니~ 하고 보는데 어우~ 관객들 반응이 남달라! 너무 좋다!! 게다가 호r면도 소ㄹi도 다르니 1ㅊr 때 쫌 아쉬웠던 호r면이 달리 보이더라고. 남들도 거기서-ㅂ- 우는지 모르겠지만 진쨔 감격의 눈물을 줄줄 흘리며 손 모으고 봤다니까. 늘 말하지만 난 우리 거ㅁi가 세 ㅅi간쯤 무인ㄱi마냥 조용히(할 수 있다면 말이지만) 웹스윙으로 정찰만 해도 열일곱 번쯤은 볼 수 있어. 근데 어?! 걔가!! 어?!! 막!! 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말 지나고 또 보쟈, 우리꼬꼬ㅁr베ㅇi부i스포rㅇi디. 어헝헝~~~

+
아니, 근데- 며칠 온갖-ㅂ- 거ㅁi들 복습하고 뒤져보다가 문득 말이지. 내가 유서 깊은 스포r이디 초i애가 된 첫 ㄱi억은 분명 드ㄹrㅁr거든.
아~~~~~~~~주 옛날에 ㄱ로ㄲ가 모ㄹi스마냥 쟉고 소중한 꼬꼬ㅁr이던 ㅅi절, 일요일 오전에 봤던 드ㄹr마. ㄷr른 건 잘 ㄱi억 안나고 ㅇr직 고딩인 스포r이디가 학교 실험실에서 웹슈터를 만들다 쟈근 폭발도 일으키던 장면. 그게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아무리 찾아도 내 ㄱi억과 맞는 게 없네. 드ㄹrㅁr는 1본 것만 나오고- 내 ㄱi억 속의 스포rㅇi디는 틀림없이 양인이거든. 영호r가 아니라 분명 드ㄹrㅁr였는데. 물론 예전엔 일요일 오전에 하던 온갖 미쿡 드ㄹrㅁr가 많았고 초능력ㅈr들이 나오는 것도 많았으니 잘못 ㄱi억하고 있을 ㄱr능성도 없지야 않겠지만 그래도 아냐, 분명히 웹슈터를 만들고 있었다고! ㅠㅛㅠ 너, 정체가 뭐였니?

+
왈도 좋음. 완전 좋음!! ㅠㅂㅠ 전보다 더 잘 써!! 너무 좋아!!!

Posted by 고로깨
,